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앱으로 실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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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바램(VARRAM) 앱에 원격급식기를 등록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① 원격급식기에 충전 케이블을 연결해 주세요. 등록을 완료할 때까지 선을 뽑거나, 전원을 끄지 마세요.
②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바램(VARRAM)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해 주세요.
③ 화면의 기기등록 가이드에 따라 진행주세요.
④ 기기등록 완료 후 스마트홈앱 기기등록 화면에서 연결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연동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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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스마트홈 앱 가입여부와 상관없이 모든 사람에게 긴급호출을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U+스마트홈 앱 가입자에게는 팝업과 알람을 동시에 제공하기 때문에, 긴급상황을 보다 정확하게 수신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스위치] 갑자기 스위치가 동작을 안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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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첫번째 버튼에 연결된 전등이나 안정기가 고장 나면 스위치가 동작을 못할 수 있습니다.
- 전등 상태를 확인해 보세요. (형광등 한쪽 끝이 검게 되어 있으면 형광등을 교체해 보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공기청정기도 공기질을 알려주는데 에어센서가 굳이 필요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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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기의 주 용도는 공기를 정화하는 것으로, 공기질 측정결과는 정확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에어센서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정확한 측정결과를 바탕으로 집안의 공기질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휴대가 간편하기 때문에 집안 곳곳을 들고 다니며 공기질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통신의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작동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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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해 주세요.
1.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꽂아 재부팅을 시도 한 후 정상 작동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2. 허브와 블라인드와의 거리가 먼 경우 통신이 일시적으로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용 시 허브를 블라인드와 가까이 이동하여 사용해 주세요.
3. 앱 새로 고침 후 같은 증상이 반복되는 경우,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4. 허브 및 타 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하나 솜피 블라인드만 작동이 안되는 경우, 블라인드 모터의 통신신부품의 이상일 수 있습니다.
솜피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솜피 고객센터 번호 : 1577-9816번)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미로 가습기] 가습기 사용 시 서비스 가입이나 사용 요금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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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 요금은 없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원격관리를 위해 U+스마트홈 앱을 설치한 후 로그인을 위한 가입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변경/단말추가] 기존 요금제에서 신규 요금제로 변경 개통 7일 이내 기존 요금제로 원복을 요청할 경우 되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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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존 요금제로의 원복은 불가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