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낭비전력(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홈
가전의 전원이 꺼져 있는 상태에서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가전의 전원선을 콘센트에서 뽑지 않아도 자동으로 낭비 전력(대기전력)을 차단할 수 있어 매월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상세페이지에서 낭비전력(대기전력) 측정을 진행한 후 낭비전력(대기전력) 차단기능을 켜주시면 됩니다.
가전별로 낭비전력(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다른 가전제품을 연결하는 경우 낭비전력(대기전력)을 다시 측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스피커 볼륨은 어떻게 조절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음량을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볼륨조절 버튼을 눌러 스피커 음량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멀티탭] 전기 사용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스마트홈
현재 전기사용량 메뉴에서 일평균, 현재, 전일 누적 사용량을 확인할 수 있으며, 향후 월별, 일별 전기사용량 등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사은품] 가입사은품은 변경되나요?
인터넷/IPTV
가입사은품은 제품 단가와 재고 수량에 따라 수시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가입사은품에 대해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는 가입확인 전화 시 상담사가 안내해 확인해 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편버튼] U+스마트홈 앱은 어떻게 다운로드받나요?
스마트홈
구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U+스마트홈 또는 스마트홈을 검색하여 다운로드받을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은 사용 한도가 있나요?
모바일
1회 구매 시 최대 5개까지 적용할 수 있으며 결제 금액을 초과하여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AS] 인터넷, IPTV, 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개통하는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IPTV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청서 작성완료 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에서 가입 확인 전화를 드립니다.
이후 개통센터에서 개통일정 확인 전화 후 개통기사님이 고객님의 댁내에 방문해서 서비스 설치, 개통 작업을 해드립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70(매일 9~24시/공휴일도 상담가능)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Nest Hub] Nest Hub는 Wi-fi를 사용하는 곳에서만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3.06.26 |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 앱에서 AI리모컨허브의 가전제품을 동시실행, 자동실행으로 등록했는데 실행이 되지 않아요. (0) | 2023.06.25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내가 가진 쿠폰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3.06.12 |
LG U+ 혜택 [할인] 신용카드 자동이체는 어떻게 신청하고, 어떤 혜택이 있습니까? (0) | 2023.06.03 |
LGU+ [할인] 약정, ez-point 할인과는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고 했는데, 할인 옵션 선택시에는 어떻게 되나요? (0) | 2023.06.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