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액세서리샵
배송비는 판매자 및 상품 특징에 따라 결정되며 3가지로 구분됩니다.
[배송비 종류]
무료배송 : 개수, 금액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조건부 무료배송 : 같은 판매자에게 한번에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별도배송 : 개수, 금액과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 모든 배송비는 상품 주문단계에서 미리 결제됩니다.
같은 판매자의 상품을 한번에 2개 이상 구매하면 묶음배송이 적용되어, 구매하는 상품 중 가장 낮은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묶음 배송을 신청 할 수 없습니다.
※무료배송 또는 조건부 무료배송의 경우, 판매자가 상품 구매를 조건으로 배송비를 대신 지불하는 서비스입니다.
부분 취소나 구매자 단순 변심으로 반품했을 경우 배송비를 뺀 나머지 금액이 환불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환불받을 금액 등 환불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취소/반품/교환 내역]→[상세내역 확인]에서
환불 예정금액 및 환불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모바일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2년이며 2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주문/결제] 해외에서도 주문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액세서리샵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주문취소]를 누르세요.
‘결제 완료’ 단계인 경우에는 바로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단계인 경우 판매자가 이미 상품을 발송했다면 주문을 취소할 수 없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있나요?
액세서리샵
구매자가 직접 반품 또는 교환신청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불가’ 혹은 ‘교환불가’ 처리를 요청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 상품별로 배송비가 다르던데, 어떻게 구분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