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모바일
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 4 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 6 제1항에 따라 통신사에 가입하려면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본인인증을 꼭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사항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사은품을 변경할 수 있나요?
모바일
아니오. 사은품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가입신청서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상담사로 부터 가입 확인 전화가 오면 변경하고 싶은 정보를 말해 주세요.
이후 발생하는 변경 사항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전화 주세요.
요금제나 납부방법 등의 기본 정보 변경은 LG유플러스 고객센터 019-114로 문의하셔도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
LG유플러스 : 평일 9시~오후 6시
* 낮 12시~오후 1시는 상담사들의 점심시간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 평균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액세서리샵
결제 완료일부터 평일 기준 평균 2~3일 정도가 걸립니다.
배송상태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 [액세서리] 에서 오른쪽 날개 메뉴의 [마이샵] → [액세서리 주문내역] → [주문내역확인]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평균 배송기간이 지난 후에도 물건이 도착하지 않으면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외국인도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개통할 수 있나요?
모바일
네. PC로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접속하여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본인인증을 위해 신용카드 또는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중고폰 및 자급제폰으로는 개통할 수 없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체류자격에 따라 할부 구매 또는 개통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고객센터 1644-7009로 문의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배송] 구매확정을 꼭 해야 하나요?
액세서리샵
구매확정은 상품을 반품 및 교환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표현한 것으로, 구매확정을 해야 판매자에게 상품대금이 정산됩니다.
구매확정을 하지 않은 경우 배송시작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 경과시 자동으로 구매확정 됩니다.
구매확정이 된 상품은 반품 및 교환 신청을 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출처: LG 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요금제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