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18년1월12일부터 선택약정 재약정 할 경우, 약정잔여기간과 상관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 가능합니다.
단, 할인반환금 유예(Pending)는 기존과 동일하게 1회만 가능합니다.
U+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멤버십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멤버십 카드가 정지 또는 해지됐을 때
- 휴대폰 해지/ 실사용자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이유로 기존 멤버십 카드는 이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재등록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재등록 후 이용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②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됐을 때
-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이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재발급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U+ [U+ 패밀리샵] 고객센터 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U+ 패밀리샵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배송 및 상품 문의의 경우
- U+ LG전자샵 : 1661-4695
- U+ LG생활건강샵 : 080-3773-001
U+ [나만의 콕 멤버십] 카테고리 선택/변경 후 멤버십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셔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영화콕'에서 '라이프콕'로 변경하신 경우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이 '영화콕'이여도 '라이프콕'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U+ 패밀리샵] U+ 패밀리샵은 무엇인가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을 시중가보다 저렵하게 제공하는 LG생활건강샵, LG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임직원가 수준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LG전자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U+ 패밀리샵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U+ [단통법] 선택약정할인의 약정기간이 있나요?
선택약정할인은 12개월, 24개월 약정 시 제공되며, 기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U+ [장기할인] 가입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5G 요금제, 법인, M2M/모뎀 등 데이터 전용 요금제, PPS(선불 휴대폰), 별정, 특수용도의 요금제 등은 가입 불가합니다.
출처: LGU+ 많이하는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유플러스 [선택약정할인] 선택약정을 재약정할 경우, 약정 잔여기간과 관계없이 할인반환금이 유예(Pending)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