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요금 납기일(납부기한)은 해당 청구월의 말일까지입니다.
납기일 경과 후 납부된 경우에는 연체료(이용요금의 2%)가 다음달 청구요금에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신용카드로 자동이체가 되어 있는데, 요금이 왜 결제되지 않나요?
자동이체로 요금결제가 되지 않았다면, 먼저 해당 카드에 변경내용이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 자동이체 결제가 되지 않는 경우>
①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하신 후 재발급 받은 경우
② 고객님의 신용카드를 분실 신고하신 후 카드를 찾아 취소하신 경우
③ 고객님의 신용카드의 유효기간이 지나 재발급 받은 경우
④ 등록하신 신용카드가 선불카드인 경우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서 내역중에 타사 부가서비스 이용요금은 무엇인가요?
타 통신사업자인 KT나 SK Broadband 등의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LG U+ 전화상품에서 대신 제공하고 청구하는 금액입니다.
<타사 부가서비스 종류>
- 국제전화 (001, 00700등)
- 114번호안내
- 대표전화 (1588.1688등)
- 콜렉트콜/수신자 부담전화 등
※ 각 통신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저번달에 수신자 부담 전화를 이용한 적이 없는데 요금이 나왔어요. 왜 그런거예요?
수신자 부담 전화 요금은 상대방이 전화를 걸었을 때 전화를 받는 사람에게 발생됩니다.
요금 청구는 LG U+ 에서 대신하나 수신자 부담 서비스 통신사 별로 요금은 달라지며,
LG U+ 요금 청구와는 달리 보통 사용 후 익익월에 청구됩니다.
<수신자 부담 전화 서비스 통신사 안내 >
※수신자 부담 요금 관련상담은 이용한 수신자 부담 통신사로 문의 가능합니다.
- LG U+ (1633)☎1544-0001
- KT(1541)☎ 국번없이 100
- SK브로드밴드(1595)☎ 080-8282-106
- 온세통신(1677)☎1688-1000
- SK텔레콤(1541)☎080-011-6000 (휴대폰에서 1566-0011)
- SK텔링크(1682)☎1599-0070
LG 유플러스 [요금조회] 청구된 요금과 홈페이지상에서 보여주는 요금이 다릅니다. 왜 그런가요?
부가세 항목으로 인해 각 상품의 요금과 총 납부 요금이 다릅니다.
실제 납부하실 요금은 부가세가 포함된 청구 요금입니다.
LG 유플러스 [요금납부] 이지콜링카드로 요금을 수납했는데 요금이 왜 또 청구 되나요?
이지콜링카드(무료통화권)의 경우 일부 수납이 불가한 요금항목이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을 제외한 요금은 무료통화권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수납되지 않고 다음달로 이월됩니다.
<이지콜링카드로 수납이 가능한 요금>
- 기본료
- 국내통화료
- 가입비
- 부가서비스 사용료
- 부가세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요금제
LG U+ [요금납부] 납기일은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