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요금납부] 요금납부를 위해 전용 가상계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앱을 통해서 계좌생성 및 계좌번호 확인이 가능하며 은행 별 전용계좌 추가도 가능합니다.
▶입금전용계좌(가상계좌)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105.html
엘지 유플러스 [통화내역열람] 통화내역 열람 방법을 알려주세요.
LG유플러스 매장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홈페이지 통화내역 열람 서비스’ 신청 후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통화내역을 열람/인쇄 할 수 있습니다.
매장 방문 시 필요서류
- 명의자 : 본인 신분증, 단말기 지참
- 법정대리인 : 법정대리인 신분증, 가족증빙서류, 단말기 지참
-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명의자 인감날인위임장, 90일 이내 발급한 명의자 인감증명서, 단말기 지참
- 가까운 매장 위치 안내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p=1
※ 꼭 확인하세요
LG유플러스 매장
- 단말기 미지참 시 SMS 인증번호 확인할 수있는 경우에는 통화내역 확인 가능합니다.
- 최근 12개월까지의 발신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본인의 U+ID로 로그인 후, 문자메시지 또는 인증서를 통해 본인인증을 해야 합니다.
- 최근 12개월 이내의 통화내역만 열람할 수 있습니다.
- 휴대폰 번호의 일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시 : 010-**12-**12)
- 휴대폰을 여러 개 사용하는 경우 U+ID의 대표 휴대폰으로 지정된 번호의 통화내역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휴대폰 번호의 내역을 확인하시려면 해당 휴대폰 번호로 U+ID를 재가입해야 합니다.
- 자정을 기준으로 하루에 5번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개인 고객만 확인 가능합니다.
- 서비스 신청 후 휴대폰 번호·명의·청구서정보 변경 또는 해지, U+ID를 탈퇴하는 경우 재신청해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납부내역서] 고객센터 앱을 통한 납부내역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확인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에서 납부확인서 신청하기[ http://cv.uplus.kr/15.html]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납부확인서 신청
발급을 희망하는 기간을 설정(최대12개월) 하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해당 이메일 주소로 납부확인서가 도착합니다.
※ 25개월 이전 내역부터 발급신청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청구서] 우편청구서를 이메일 또는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받아보고 싶어요.
청구서는 우편 청구서, 이메일 청구서, 모바일 청구서(고객센터App)중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택 1)
이메일이나 모바일 청구서를 신청하실 경우, 우편청구서의 분실위험, 이사 시 주소변경으로 인한 번거로움, 청구서 부달 등의 걱정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청구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구서 유형 변경하기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mypage/payinfo
→ 고객센터App : http://cv.uplus.kr/111.html
엘지 유플러스 [요금납부]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어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미납 요금을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 U+고객센터 앱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고 싶으세요?
가입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휴대폰에 설치된 U+고객센터 앱을 실행하세요.
② 홈 화면 중앙에 있는 [청구금액] → [요금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③ 납부 요금 확인 후 [서비스별 납부] 또는 [전체/부분 요금 납부]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확인]을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U+고객센터 앱의 홈 화면 상단 좌측에 있는 메뉴(≡)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입금계좌안내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미납 요금을 납부하는 방법
가입자 명의, 현재 납부자의 명의, U+ID 회원 명의의 카드 또는 입금전용계좌를 통해 납부할 수 있습니다.
①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m로 접속한 후 로그인하세요.
② 상단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요금 바로납부]를 선택하세요.
③ 결제할 휴대폰 번호 옆 [바로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④ 필요한 정보를 모두 입력한 후 [납부하기]를 누르세요.
※ 고객님의 입금전용계좌로 납부 시에는
LG유플러스 홈페이지 상단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 입금전용 계좌 발급에서 계좌 생성 및 확인하여 납부할 수 있습니다.
· 은행계좌 자동이체 또는 신용카드 자동결제를 신청하셨나요?
자동 납부 고객이 출금 기간에 미납 요금을 직접 납부하면, 두 번 결제 또는 이체될 수 있습니다.
직접 납부하기 전에 신용카드 결제내역 또는 통장 거래내역을 확인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온라인 문의] → [1:1 문의]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엘지 U+ [요금납부] 요금납부를 위해 전용 가상계좌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