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욕실 청정도가 나빠지면 앱 푸시 메시지를 드립니다. 직접 앱을 통해 환풍기를 켜서 욕실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연결을 하기 위해서 LG Smart ThinQ 앱도 설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제품 등록 후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LG전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LG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이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LG 서비스센터 1544-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을 사용하려면, 서비스 가입이나 이용 요금이 있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가입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U+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과 연결을 해제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OOO에 있는 [스마트홈 기기 관리]를 누르세요.
연결되어 있는 환풍기를 선택하면, 해제됩니다. 해제하는 경우에는 사용이력 및 설정 내용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LG U+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LG U+ 스마트홈 [LG 에어컨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에서 원격 실행을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에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을 확인해도 동일한 문제가 있다면 LG 서비스센터 1588-7777(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는 문제가 발생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의 전기사용량이 실제 고지서와 다릅니다.
먼저 U+스마트홈 앱에 검침일을 제대로 설정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설정이 맞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 지난 달 검침원이 검침한 일시가 이번달 검침 일시와 다른 경우 약 5~10kW 정도 차이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의 경우 세대 별로 전기를 나눠주고 전기료를 받습니다. 이때, 고압과 저압의 차이에서 오는 분배방식에 따라 아파트 별로 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 전기료미터를 잘못 설치한 경우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옵니다. 평소보다 전기사용량이 아주 적게 나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욕실 청정도가 ‘나쁨’ 상태일 때, 자동으로 환풍기가 실행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