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램프가 꺼져 있거나 깜빡거리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① 허브 동글형을 와이파이 공유기에서 뺐다가 다시 꽂습니다.
②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켭니다.
※ 허브 동글형을 다시 꽂고 정상적으로 실행되기까지 약 1분이 걸립니다.
LG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기기에 있는 [Ez-Link] 버튼은 무엇인가요?
기존에 연결했던 U+스마트홈 기기와 허브 모아 510을 다시 연결할 때, [Ez-Link] 버튼을 5초 동안 누르세요.
그런 다음 U+스마트홈 기기와 페어링(블루투스 기기 연결)하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페어링 과정은 기기마다 다르기 때문에 사용설명서를 꼭 참고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애플(iOS)기기로 등록할 때, 필요한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대진DMP 조명 with U+스마트홈 기기의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은 "DJ_XXXXXX" 입니다.
비밀번호는 해당 이름의 앞자리에 있는 'DJ_'를 'LGU_'로 바꿔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시: 와이파이 네트워크 이름이 "DJ_1234567"이면, 비밀번호는 "LGU_1234567"입니다.
LG U+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내용 접기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LG U+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LG U+ 스마트홈 [허브 모아 510] 집안의 온도, 습도를 앱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허브 모아 510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허브가 설치된 장소의 온도, 습도를 실시간으로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처음 설치 후 약 2시간 동안은 수치가 집안의 상황에 맞게 보정되는 시간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유플러스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