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다른 통신사의 인터넷 고객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에 접속하여 원하는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이용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U+스마트홈 서비스와 연동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은 귀뚜라미 IoT 멀티매니저 앱으로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무약정 요금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약정 기간이 지나도 기존 이용요금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어느 정도의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설치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실내 온도가 25℃일 때를 기준으로 직선거리 최대 6m 이내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자세한 모델명은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엉뚱하게 작동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 정보와 실제 정보가 일치하지 않아서 생긴 문제일 수 있습니다.
등록한 가전제품을 앱에서 삭제한 후 가전 정보를 확인하여 다시 등록해 주세요. 등록할 때는 가전제품의 전원을 꺼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U+스마트홈 [가스잠그미]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이용 중인 고객도 가입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