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홈페이지에서 본인 명의의 핸드폰으로 인증 후 확인 가능합니다.
콜렉트콜 요금은 홈페이지에서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후 확인 또는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콜렉트콜 이용자 중 5만원, 10만원, 20만원, 30만원 이상 이용 시에는 알림 문자가 발송이 되며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는 콜렉트콜 사용요금이 1만원이상이 되면 본인 및 법정대리인에게 문자 발송됩니다. 법정대리인 연락처 변경은 해당 휴대폰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합니다.
- 요금청구기준일
유선: 전월1일~ 전월 말일
무선: 전전월 21일~ 전월20일
▶ 국내수신자부담 요금확인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biz/bzsb/clca/chrg/RetrieveCallectCallChargePage.hpi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U+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콜렉트콜을 차단하는 방법이 있나요?
고객센터 ARS 혹은 상담사와 통화 후 차단이 가능합니다.
차단 전 사용요금은 한번 더 청구되며, 전화번호가 변경되면 다시 차단 요청을 해야 합니다.
ARS 차단은 080-850-0388, 1644-1739로 차단 신청 가능하며 특정한 번호에 대해서만 차단은 불가능합니다.
차단 후 콜렉트콜은 모두 차단됩니다.
▶ 국내수신자부담 관련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plan/addon
→ 기업 고객센터 : 1544-0001
→ ARS 차단 : 080-850-0388 내선:1 (무료)
U+ 전화 - [U+인터넷전화] 070번호를 노출시키지 않고 전화를 걸 수 있나요?
발신번호보호 부가서비스 (무료)에 가입후 [*69#>전화번호] 순서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발신번호보호서비스 등록 및 해제 방법]
① 등록 : *69# → [전화번호] → [통화], 예시) *69#0110000000 → 통화
② 해제 : 통화가 끝나면 자동해지
※ 한번등록후 모든 전화가 발신보호 되는것은 아니며 필요하신 통화건에 대해 전화를 걸때마다 *69# 등록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 U+인터넷전화 발신번호 보호서비스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ent/p070/VoCalPer.hpi
U+ 전화 - [인터넷전화결제]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전화결제 서비스 차단과 차단해제는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결제 차단/차단해제 신청]
- 홈페이지 : 차단해제 시에는 본인확인을 위해 범용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고객센터 : 명의자 본인확인 후 차단 또는 차단해제 신청 가능합니다.
▶ LG U+ 인터넷전화결제 결제차단해제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micropay.uplus.co.kr:4565/070web//payment/main.lg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요금제
LG u+ 전화 - [국내수신자부담] 이용 시 통화요금은 어떻게 확인 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