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번호이동한 경우에는 기존에 이용하던 번호 그대로 상대방에게 표시됩니다.
<예시> KT 02-123-4567 이용중 → LG U+로 번호이동한 경우 : "02-123-4567" 번호 그대로 상대방 전화에 표시됩니다.
U+ 전화 - [선불카드] 선불카드 충전서비스란 무엇인가요?
선불카드 잔액 소진 시 충전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선불카드를 구매 후 잔액이 소진되더라도 새로 구매를 하지 않고 소유하고 있는 카드번호로 원하는 금액만큼 재충전해서 이용하실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결제방법은 신용카드, 계좌이체, 휴대폰결제를 통해 가능하고 ARS로 결제 시에는 신용카드로만 가능하며, 충전 후 즉시 전화통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선불카드 충전 문의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iz/bzsb/ppcd/sbsc/CreateFormPPCard.hpi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후불카드] 군 후불서비스 이용 시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군 후불카드의 잔여한도 및 이용요금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후불카드 요금 문의
→ 고객센터 ☏ 080-858-5000 (무료)
→ 상담가능시간: 평일 및 주말.공휴일 오전9시~오후8시30분
U+ 전화 - [선불카드] 카드번호는 어떻게 받을수 있나요?
선불카드는 구매 후,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선불카드 구매 시 실물 카드는 별도로 없으며, 이메일로 카드번호가 발송됩니다.
▶ 선불카드 구매 문의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support/lost-device
→ 국제전화 002 고객센터 : 1544-0002 (유료)
U+ 전화 - [U+인터넷전화] U+인터넷전화에서 착신전환서비스 설정/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착신전환
착신전환 부가서비스 등록 후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무조건 착신전환 : *88#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8+통화)
② 통화중 착신전환 : *89#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9+통화)
③ 무응답 착신전환 : *87# +착신할 번호 +통화(해제:#87+통화)
U+ 전화 - [U+인터넷전화] 인터넷전화 상품은 어떤 요금제가 있나요?
U+인터넷전화 요금제는 실속형 요금제와 혜택형 요금제가 있습니다.
homeBoy의 경우는 별도 전용요금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U+인터넷전화 요금제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phone/plan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LG u+ 전화 - [번호이동] U+인터넷전화 번호이동 후 상대방에게 표시되는 번호는 어떤 번호로 확인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