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전화 -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인터넷전화 서비스는 무선신호(와이파이)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으로 인터넷전화를 사용하는 장소와 와이파이 장비의 거리 또는
댁내환경에 따라 통화품질에 영향이 있을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LG 유플러스전화 - [아이허브] U+인터넷전화기의 벨소리, 배경그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이허브 서비스를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인터넷전화전용 와이파이폰 단말기의 경우 무선콘텐츠서비스 아이허브를 통해 벨소리, 사진을 다운받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요금 : 건당 별도 부과)
▶ U+인터넷전화 아이허브 무선컨텐츠 안내 바로가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internet/addon
LG 유플러스전화 - [U+홈보이]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약정기간(3년) 이내에 해지 시 단말 정가 대비 차액(단말보조금 및 단말 잔여할부금)이 부과 됩니다.
LG 유플러스전화 - [U+인터넷전화] 해외에서도 U+인터넷전화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U+인터넷전화는 무선인터넷 환경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해외에서도 와이파이의 신호만 잡으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해외는 국내의 인터넷 환경과 다를 수도 있으며 정상적인 통화품질 확보가 어려우며, 해외에서 이용 중 장애 발생시에는 AS가 불가하므로 국내 이용을 권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교체가 가능한가요?
개통 후 14일 이내는 LG U+ 고객센터를 통해 교체 가능합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는 각 단말의 제조사 측으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LG 유플러스전화 - [U+홈보이] 단말기 고장이 의심될 경우 어디에 연락하나요?
개통 후 14일 이내에 문제 발생 시에는 LG U+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단, 개통 14일 이후에 기기 고장이 있을 경우에는 단말 제조사로 연락주시기 됩니다.
- LG전자 서비스센터 ☎ 1544-7777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1588-3366
- (스피커독) 인켈 서비스센터 ☎ 1577-6680
출처: 엘지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U+ 전화 - [전화장애] 실내에서 서비스가 이용이 않되는 곳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