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숨김 기능이 설정되어 있어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다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리모컨 홈 또는 메뉴 버튼 선택
② 우측 상단 설정 버튼 선택
③ 채널설정 > 채널숨김 선택 → 사용자 인증번호 4자리 입력 후, 채널숨김 설정 변경
(사용자 인증번호는 고객님이 변경한 경우가 없다면 "0000"으로 기본 설정되어 있습니다)
U+ TV [리모컨앱] 리모컨앱이 무엇인가요?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리모컨 기능을 쓸 수 있는 앱 서비스입니다.
▶ 리모컨앱 자세히 보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U+ TV [AI홈쇼핑] 회원 가입 및 로그인은 어떻게 하나요?
AI홈쇼핑 처음 이용 시, 상품 옵션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로그인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이때 해당 홈쇼핑 회원은 휴대폰 번호로 개인 인증만 받으면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쇼핑 회원이 아닌 경우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한번 로그인 한 후에는 별도 로그인 없이 이용 가능하며 다른 이용자 정보로 주문하고 싶은 경우 홈쇼핑 채널 시청 중 “로그아웃 해줘”라고 말해 주세요.
U+ TV [AI홈쇼핑] 적립금은 언제 받나요?
매월 1일 02:00부터 다음달 1일 01:59까지 결제 시, 결제한 다음 달 15일 오후 6시 이후에 한꺼번에 지급됩니다.
적립 예정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지급되며 1인당 최대 월 5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U+ TV [AI홈쇼핑] 방송 알림 설정을 하면 어떻게 알림을 받을 수 있나요?
알림 설정을 하시면 설정 후 30일 동안 방송 30분 전에 GSSHOP App 알림 또는 LMS를 통해 알려 드립니다.
방송상품 알림 해지는 GSSHOP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T.080-969-4545)
U+ TV [U+ tv] 추가 셋톱 가입이 가능한가요?
추가 셋톱 가입하여 이용 가능하며, 추가 셋톱 이용에 따라 요금도 추가 발생됩니다.
U+ TV [UHD] 이어폰 TV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른 블루투스 오디오 기기(이어폰, 헤드폰, 스피커)가 연결되어 있을 경우 해당 기기(이어폰, 헤드폰,스피커)로 TV소리가 우선 출력됩니다.
이어폰을 뺀 후, All apps > 설정 메뉴에서 해당 기기연결을 해제 해주신 후, 리모컨에 이어폰을 다시 연결하여 이용해주세요.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엘지 유플러스 TV [TV장애] 보려고 하는 채널이 "채널없음"이라고면서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