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TV장애] 사용자 인증번호 또는 구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U+tv 화면에서 사용자 인증번호와 구매 비밀번호를 한번에 바꿀 수 있습니다.
■ 이렇게 따라 해 보세요
① TV와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의 전원을 켜세요.
② U+tv 리모컨의 [HOME] 또는 [메뉴] 버튼을 누르세요.
③ 화면 왼쪽에 있는 [설정] 을 선택하세요.
④ [자녀보호 설정]을 선택하세요. 화면 아래에 있는 [인증 초기화]를 선택하세요.
⑤ U+tv 가입자의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세요.
⑥ [인증번호 받기]를 선택한 후 리모컨의 [확인] 또는 [OK] 버튼을 누르세요.
⑦ 잠시 후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적힌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번호를 TV 화면에 입력한 후 화면 아래 [확인]을 선택하고, 리모컨의 [확인] 또는 [OK]를 누르세요.
⑧ 인증 및 초기화 완료 안내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리모컨의 [확인] 또는 [OK]를 누르세요.
초기화된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 다른 비밀번호로 바꾸고 싶은 경우 [자녀보호 설정] → [비밀번호 변경] → [인증번호 변경] 또는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나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일대일 문의 또는 U+챗봇 채팅상담을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대일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일대일 문의하기 바로가기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inquiry
U+ TV [TV장애] 갑자기 TV소리가 안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U+tv 소리가 나오지 않는 경우는 음소거 기능이 켜졌거나
또는 TV와 셋톱 볼륨 상태가 낮아 발생할 수 있으니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TV 리모컨에서 음소커 버튼 선택 (음소거 기능 On/Off 확인)
② 리모컨 중앙부에 위치한 셋톱박스 볼륨버튼과, 리모컨 왼쪽면에 위치한 TV볼륨을 같이 올려주기
U+ TV [TV장애] VOD를 보는데 자꾸 끊겨요
VOD 시청 중 끊김 증상은 컨텐츠의 제작사의 문제일 수 있습니다.
다른 VOD는 끊김없이 정상적으로 나오나, 해당 VOD만 끊김 증상이 발생한다면 컨텐츠 제작사의 문제이며 만약 모든 VOD에서 끊김 증상이 계속 발생한다면 TV와 연결되어 있는 장비들의 전원선을 아래의 순서대로 뽑았다가 다시 연결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모뎀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모뎀 장비가 없는 고객님은 와이파이 장비후면 전원선 뽑기 부터 진행 바랍니다)
② 와이파이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③ IPTV셋톱박스 장비 후면 전원선 뽑기
④ 뽑은 순서대로 다시 전원선 연결
U+ TV [TV장애] 일반방송 보다가 U+방송 보고 싶을땐 어떻게 해야하나요?
리모컨의 외부입력 버튼을 눌러 설정 변경 후 이용 가능합니다.
U+tv는 외부입력/컨퍼넌트/HDMI 중 선택하여 시청가능하며,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에 따라 설정이 달라지니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이 무엇인지를 확인 후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을 통해 변경하여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유플러스 TV [TV장애] 사용자 인증번호 또는 구매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