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인터넷 [모뎀] 모뎀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임대장비의 분실 및 파손의 경우에는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LG U+ 에서 임대한 장비의 관리 책임은 고객님에게 있습니다.
고장의 경우에는 A/S신청이 가능하오나 장비가 파손되거나 잃어 버린 경우에는 LG U+ 서비스 이용 약관에 의하여 변상금이 청구됩니다.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특정시간에 인터넷이 끊깁니다.
특정시간대에 인터넷 연결이 끊긴다면 해당 시간대에 인터넷 사용량 증가로 인한 문제 일 가능성이 큽니다.
끊김 증상이 발생한 시간대에 정확한 신호 확인이 필요하기 때문에 끊김이 발생 시 기술상담부서로 연락하셔서 상담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U+ 인터넷 [케이블모뎀 장애] 모뎀 장비도 이용중에 교체할 수 있나요?
이용 중 장애가 발생된 경우 A/S접수를 통해 기사 방문이 진행되며, 모뎀불량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교체 여부가 결정됩니다.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인터넷 웹 사이트의 속도가 느립니다.
웹 페이지 연결속도가 느린 경우 아래와 같은 단계로 설정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접속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일반 탭 : 검색 기록 부분에 [삭제] 선택
③ 임시인터넷 파일 부분에 [파일 삭제] 하단의 [쿠키 삭제]를 선택하여 삭제
④ 고급 탭 : 인터넷 익스플로러 기본 설정 복원 선택 후 적용 → 확인
모든 설정이 변경된 이후로는 실행된 인터넷 익스플로러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후 재시작하여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U+ 인터넷 [U+zone] AP 공유에 비동의 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P 공유 비동의 신청은 LG U+ 고객센터와 직영점에서 처리가 가능합니다.
AP 공유에 비동의하면 그동안 이용하던 U+zone을 더이상 무료로 이용할 수 없게 됩니다.
만약, 비동의 상태로 U+zone 이용을 원할 경우에는 유료 정액제 가입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비동의 한 날짜를 포함하여 한달간 재동의가 불가한 점 참고 바랍니다.
▶ 가까운 직영점 찾기
→ https://www.lguplus.com/support/store-address
U+ 인터넷 [U+인터넷 장애] 인터넷 이용 시 스크립트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이용 시 스크립트 오류가 계속해서 나온다면 현재 고객님께서 이용 중인PC의
인터넷 익스플로러 설정 변경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바에서 도구-인터넷 옵션 선택
② "고급" 탭을 선택 "모든 스크립트 오류에 관련된 알림 표시"의 체크 해제
③ "스크립트 디버깅 사용 안 함(다른 응용 프로그램)"과
"스크립트 디버깅 사용 안 함(Internet Explorer)"에 체크 표시 후, "확인" 선택
출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유플러스 인터넷 [모뎀] 모뎀 장비를 잃어 버리거나 고장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