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가요?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고 설정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서비스)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 해외 고객 및MVNO(알뜰폰/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를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이통사별로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