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정보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로벨리아_k 2022. 7. 15.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가입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제휴사 창의 간편결제매니저 버튼 또는 앱 마켓에서 앱을 다운로드 받으신 뒤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가입을 위한 문자메시지(SMS)비용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온라인(웹사이트)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서비스가입·해지’의 ‘서비스해지’에서 본인확인 후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메뉴를 통해 발송된 문자메시지(SMS) 또는 이메일(E-mail)을 통해 본인확인 후 서비스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iPhone] 아이폰은 일반 단말과 영상통화를 할 수 없는데 영상통화 무료 요금제가 포함된 서비스에 대해 별도의 혜택이 없나요?
아이폰 자체에서 영상통화를 지원하지 않는 것이므로, 영상통화를 대체할 별도의 혜택은 없습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인증(연산암호인증)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플러스 인증은 다음의 과정을 통해 진행 됩니다.
  1) 서비스 가입 후 이용사이트 등록
  2)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기존 ID와 Password를 입력(로그인)
  3) 사이트 로그인 후 로그인플러스 인증페이지 노출
  4) ‘4자리 연산암호를 인증페이지에서 주어진 수식과 연산(계산)’하고 정답을 인증창에 입력(확인)하면 사이트 정상 로그인
      - 인증창에서 주어지는 수식은 간단한 사칙연산( -x÷)으로 로그인 시 매번 바뀜.
      - 매번 수식이 바뀌므로 정답(결과값) 또한 매번 다름(OTP 방식)

  5) 정답(연산을 거친 암호)을 잘못 입력한 경우 강화된 보안단계에 따라 서비스인증 재시도후 로그인 가능
      - 로그인플러스 인증 과정은 다음 과 같습니다.
        ① 보안1단계(연산인증) 인증 실패 (실패 알림 문자메시지 발송) > 보안 2단계

        ② 보안2단계(강화된 연산인증) 인증 실패(실패 알림 접속문자메시지) > 보안 3단계

        ③ 보안3단계(접속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 인증

      - 보안3단계는 모바일 페이지에서 연산암호를 직접 입력하는 인증방식으로, 10회 입력실패(암호 입력 10회 오류)시

        이용사이트 로그인이 차단됩니다.

      - 이용사이트 로그인 차단은, 제휴사이트의 정책에 따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서비스안내>서비스이용방법’에서 자세한 사용방법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가요?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부가서비스에 가입하고 설정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무료 서비스)




U+ 모바일 [법인폰 본인확인] 법인폰 본인확인과 휴대폰 본인확인과의 차이가 뭔가요?
휴대폰 본인확인은 명의자 개인명의 이용자를 대상으로 고객정보(성명, 생년월일, 남/여, 외국인, 전화번호)를 기반으로 본인을 인증해 주는 서비스이며, 현재 법인 명의의 전화번호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법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시는 고객을 대상으로 본인을 인증할 수 있도록 개발한 부가서비스(LRZ0002558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로 무료로 가입하여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가입제약이 있나요?
선불폰, 해외 고객 및MVNO(알뜰폰/이동통신재판매) 가입자를 제외하고는 가입 가능합니다.
단, 사업자폰(법인명의), 공공기관, 통화요금 미납/신용불량 고객 및 이통사별로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은 가입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