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법인 폰으로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할 수 있나요?
법인 폰으로는 Paynow(페이나우)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페이나우(Paynow)는 가입자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이 일치하는 경우에만 등록, 사용이 가능하므로 개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해야 합니다.
U+ 모바일 [MyOTP] MyOTP App이 설치되지 않습니다.
MyOTP App은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루팅이나 탈옥 등 변조된 휴대폰에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해당 사항 이외에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는 경우, 자세한 정보 확인을 위해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PC에서 인증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PC 인증은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에서 PC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 설치한 뒤 사용 가능합니다.
▶ USIM 스마트인증 홈페이지 : http://usimcert.co.kr
U+ 모바일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인증서를 발급받고 싶은데 App에서는 못하나요?
인증서 발급은 각 인증서 발급 기관에서 가능합니다.
발급할 때 저장장소를 USIM 스마트인증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U+ 모바일 [MyOTP] 시도하지 않은 OTP 인증 PUSH 알림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타인이 실수로 휴대폰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PUSH 알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회원님의 APP에서 생성된 인증번호 6자리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으면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메뉴에서 해당 인증 시도에 대한 성공/실패 여부를 확인하셔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에 저장하는 과정 또는 휴대폰에서 인증서 PC 전송 중에 네트워크가 중단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실행중인 프로그램을 중단하시고 처음부터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U+ mobile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