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일시적으로 서비스 지원이 되지 않는 단말기입니다.
유비키 서비스 제공 사업자인 인포바인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 문의 : 인포바인 02-718-1860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은행에 가야 하나요?
은행에 꼭 가지 않더라도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기관 또는 공공기관의 홈페이지 상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가끔 이상하게 번호가 표시되는 경우가 있는데 왜 그런가요?
국제전화나 사설교환기 가입자 공중 전화의 경우 상대방 사업자가 번호를 비정상적으로 보내오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U+ 모바일 [MyOTP] 웹사이트에서 OTP인증을 시도해도 PUSH 알림이 오지 않습니다.
APP 내 OTP 메뉴에서 <PUSH 알림 설정> 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PUSH 알림 수신을 체크하였음에도 불구하고 알림이 정상적으로 오지 않는 경우, 일시적인 서비스 장애일 수 있으므로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안드로이드폰(안드로이드 2.3이상)과 아이폰(iOS 5.0이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일부 단말에서는 일부 기능에 제한이 걸릴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유비키인증서] 휴대폰 이통사를 변경 하였습니다. 저장된 인증서는 어떻게 하나요?
이통사 변경 후에는 신규 가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 서비스는 어디서 사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서비스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Paynow(페이나우)는 회원 아이디가 없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별도의 회원 아이디가 존재하지 않고, 사용자 정보 기반으로 회원이 관리됩니다.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가입한 통신사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나요?
Paynow(페이나우)는 모든 통신사 회원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모바일.컴퓨터 TIP
U+ mobile [유비키인증서]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데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