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 기능을 제공하며,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도 가능합니다.
이용요금은 무료이며,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안드로이드용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lgt.call
- 아이폰(iOS)용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아이폰 단말기로 통화중대기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아이폰(iOS)6 이상의 단말기에서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말기 내 [설정 > 전화 > 통화 중 대기 > 활성화] 경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비활성화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도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용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통화 중 대기 서비스 및 그 외 다양한 LG U+의 편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iOS)용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UaV04.i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가 수신되지 않습니다.
최근 유행하는 스미싱 악성코드 감염으로 인증문자가 보이지 않을 수 있으니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SMS)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인증번호는 정상 수신되었으나 입력 후 발생한 오류는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를 이용하면 광고문자(스팸)가 수신될까 우려됩니다.
휴대폰 본인확인 서비스는 본인확인 용도 이외의 목적으로 고객님이 입력하신 개인정보를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생활속 팁
엘지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