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회원가입이 되지 않을 경우 기본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보내기를 하였는데 받는 분이 수취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보내기는 본인이 소유한 포인트리를 잔액범위 내에서 지인(Liiv Mate 비회원 포함)에게 보낼 수 있으며, 받는 분이 3일동안 수취하지 않을 경우 자동 취소되어 본인에게 환급됩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우대금융혜택 받는 상황에서 타통신사로 변경 시, 우대혜택이 유지되나요?
LG U+ 중도 해지 시, 금리 재산정 시점에는 우대금융혜택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혜택 적용에 관한 내용은 Liiv Mate에서 적용받은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U+우대금융혜택에 관한 문의는 어디로 하나요?
제휴상품 관련 상세내용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1644-931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O2O서비스에 들어갈 때 왜 또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해야하는건가요?
처음 Liiv Mate에 가입할 때 O2O서비스로 제3자 정보제공 동의를 선택하지 않으신 고객님은
처음 O2O서비스에 진입할 때 다시 한번 동의를 하셔야 추가 가입없이 제휴된 O2O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 및 ‘프로젝트’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제휴사 페이지로의 이동, 검색 등)에서 발생하는 문의사항은 lgucf@lguplus.co.kr에 문의하시면 되고, 프로젝트 관련 문의사항(프로젝트 문의, 결제, 리워드 배송 등)은 각 제휴 업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 텀블벅 : 02-6080-0760 / 11:00~18:00
- 메이크스타: 02-6959-2076 / 10:00~19:00
- 오마이컴퍼니: 02-388-2556 / 10:00~18:00
- 크라우디: 031-698-2568 / 09:30~18:30
- 드림시드: 02-569-4532 / 09:00~18:00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함께후원’ 서비스는 어느 크라우드펀딩 회사의 프로젝트를 제공하나요?
‘함께후원’ 서비스는 아래 총 5개 업체와 제휴하여 크라우드펀딩 상품이 제공되며, 제휴사는 향후 추가 및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문화-예술/디자인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텀블벅’
- 한류 연예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메이크스타’
- 사회-공익적인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오마이컴퍼니’
- 대학생들의 아이디어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크라우디’
- 농수산 분야의 프로젝트를 주로 지원하는 ‘드림시드'
유플러스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츨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정보
엘지 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면 이용할 수 없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