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언제 받을수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매월 15일마다 발송됩니다.
단, 15일이 휴일인 경우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
LG U+ [USIM 스마트인증] 법인(기업용) 인증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개인 인증서만 사용 가능 합니다.
LG U+ [슈퍼스탁] 주요 기능이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 주식 매수 및 매도 시점을 알기 힘든 초급 투자자를 위해 일, 월 단위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 슈퍼스탁2호 : 일주일에 L34, 매매 종목 1~2개를 문자메시지로 안내
- 슈퍼스탁1호 : 매월 주식거래소 첫 개장일에 매매 종목 20건을 문자메시지로 안내
▶ 종목 발굴이 어려운 초·중급 투자자를 위해 매일 추천 종목 1~2개를 문자메시지로 제공합니다.
▶ 장기적으로 가치투자 할 수 있도록 유망 종목에 대한 기업 정보 및 주식 시황 정보를 제공합니다.
LG U+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부동산지키미
신용정보 관련 사항은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1600-1533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U+ [디즈니+] 디즈니+ 이용 중 U+ 홈/모바일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는 경우 디즈니+를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모바일 서비스를 일시정지 또는 해지하면, 디즈니+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U+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를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에서 원키퍼 앱을 설치한 후 앱을 통해 가입해 주세요.
LG U+ [콜메시지] iPhone USIM 교체 후 ‘콜메시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통화도우미 앱 > 더보기 > 휴대폰 번호 재인증을 통해 인증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자사 단말로 장착하는 경우만 이용 가능)
출처: LG U+ FAQ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요금제
LG 유플러스 [필링알리미] 필링알리미 SMS는 언제 받을수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