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Liiv Mate(리브메이트)]「포인트리」는 어떻게 적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Liiv Mate(리브메이트)
KB금융그룹 계열사의 상품 가입이나 서비스 조회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 예시: KB은행에서 비대면 전용 상품 가입고객 10,000P 적립,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산출 고객 10,000P 적립, KB투자증권 최초 신규 개인 위탁 고객 및 이벤트 신청 고객 최대 30,000P 등
유플러스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자동변경
일일이 선곡하여 설정하는 불편함 없이 매주 월요일 오전 LG U+에서 고객님이 선택하신 장르에 해당하는 60초음 통화연결음으로 기본음을 자동 변경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 장르(언제든지 원하는 장르로 추가 요금 없이 무제한 변경 가능) : 최신가요, 발라드/R&B, 댄스/힙합, 3040송, 클래식, CF/OST, 트로트, 종교음악(CCM, 찬불가), 최신팝송, 올드팝송
■ 장르변경 방법
유선 : LGU+홈페이지로 접속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상단 [이용하기]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장르 변경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에서만 이용(변경) 가능합니다.
■ 이용요금 월정액 2,090원(부가세 제외 1,900원)=통화연결음월정액990원(부가세 제외 900원) + 정보이용료 1,100원(부가세 제외 1,000원)
■ 가입방법
① 유선 : LGU+홈페이지로 접속 → 개인 → 상품소개 → 휴대폰상품보기 → 휴대폰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매주자동변경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② LGU+홈페이지 → My페이지 → 모바일 → 편의서비스 신청/변경
③ 가까운 LG U+ 직영점 / 대리점에서 부가서비스 신청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듀얼넘버 서비스와 함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듀얼넘버 서비스와 중복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개인정보 조회와 관련해서 문의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서비스 관련 사항은 핀브릿지 고객센터 1688-4102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보험금을 청구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 실행 후 첫 화면에서 ‘PASS 금융사기방지 ’ 관련 배너를 선택 → [금융사기보상] → [보상신청하기]를 누르세요.
또는 핀브릿지 고객센터(1688-4102)에서도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소호링] 서비스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월정액 2,420원(부가세 포함)에 대한 과금은 영업일 기준(월~금) 소호링 서비스 가입즉시 이뤄지며, 정보이용료(상품 구매)도 서비스 설정 즉시 과금 됩니다.
단, 가입 시 최초 1회는 2만원 상당의 “기본 맞춤형” 음원을 무료로 제공 해 드립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컴퓨터 T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