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해지 신청하더라도 다음 달 결제일까지는 서비스가 유지됩니다.
2019년 4월 1일 이전에 가입한 상품의 경우 바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시청 중에 "채널 정보를 수신 중입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앱이 종료됐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네트워크 환경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 시청하는 경우, 해당 팝업이 나타납니다.
또는 데이터 옵션으로 속도가 제한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LG [발신금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금지
휴대폰 종류에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U+프로야구] 이용 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프로야구
<U+프로야구> 앱을 통해 제공하는 실시간 경기 중계영상, 하이라이트 영상, 기록 등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가입하신 요금제에 따라 데이터 이용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로 시청하거나, ‘속도 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에 가입하면, 추가 요금 없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G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에게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 끝나도 나의 통화가능 상태를 알리고 싶지 않은 경우, ‘통화가능안내거부’ 서비스(무료)를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어떻게 설정하고 변경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보안방식 변경’에서 본인확인 후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LG [디즈니+] 디즈니+ 계정을 찾거나 변경 또는 삭제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디즈니+ 계정 정보는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help.disneyplus.com) 또는 디즈니+ 고객센터 080-822-1416(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 [소호링] 소호링 설정 시 기본 설정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기본 설정외에 시간대음, 기념일음, 요일음 설정이 가능합니다.
① 앱 : 소호링 앱 → My메뉴 → 재설정함 (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의 경우,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설정 가능.
② 유선 : 개인 → 상품소개 → 모바일상품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이용하기 → 보관함 → 내 설정보기
③ 소호링 서비스센터(1661-4545)로 연락주시면 즉시 설정(구매한지 1년이 지나 보관함에 없는 소호링도 설정 가능)
※ LG U+ 홈페이지를 이용시에는 별도의 정보이용료나 통화료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 지금 재생중인 소호링의 경우, 현재 설정되어 있는 소호링 확인만 가능하며, 링 설정의 경우 재설정 함에서만 이루어집니다.
※ 소호링 앱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 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 앱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
엘지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 가입 후 바로 해지할 수 있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