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1. 유선 : LGU+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버튼으로 서비스 가입
유선 :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신청가능서비스 → 카테고리[뮤직] → 통화연결음 신청
2. 모바일웹 :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3. 가까운 LG U+ 모바일 직영점 / 대리점 / 고객센터에서 신청
LG [PASS스탁]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 휴대폰 서비스 가입한 만 19세 이상 고객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디즈니+] U+ 모바일에서 디즈니+를 이용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디즈니+ 요금제 가입하기]
U+ 홈페이지(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앱에서 '디즈니+ 팩'에 직접 가입하거나
U+ 고객센터 114번(무료) 또는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월정액 서비스 가입하기]
U+고객센터 앱에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디즈니+ 를 눌러 직접 가입하거나,
가까운 U+ 매장을 방문하여 ‘모바일 디즈니+’에 가입해 주세요.
U+고객센터 114번(무료)을 통해서도 가입할 수 있습니다.
- 가까운 매장 위치 확인하기 ☞ 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2504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워치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 상태를 원격 연결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으나,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및 원격 연결 설정 관련 문의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PASS 로그인] 비밀번호 자동변경 서비스를 이용하면, 실제로 사이트에서 비밀번호가 바뀌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설정한 주기별로 비밀번호가 자동으로 변경되기 때문에 일일이 바꿀 필요가 없습니다.
LG [맘대로 폰교체] 맘대로 교체할 수 있다는 뜻이 정확히 무슨 뜻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파손 여부 및 정도와 상관없이 사용하던 휴대폰만 반납하면 언제든 동일한 제조사뿐 아니라 다른 제조사의 동일 등급 휴대폰으로 교체가 가능하다는 의미입니다.
단 교체 횟수는 2년 동안 2회에 한하며, 서비스에 가입하신 휴대폰을 반납해야 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요금제
엘지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