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구매 할 때마다 오는 SMS문자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문자알림음 구매/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문자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네트워크 수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스팸 번호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그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범용(4,400원(부가세 포함))인증서도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용/기업용 범용인증서는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터넷뱅킹, 신용카드사,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팝업창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하고, SMS로 가입 안내를 받은 후 가입되는 서비스입니다.
유비키 사용처(은행/카드사/공공기관 등)는 홈페이지(www.ubikey.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