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구매 할 때마다 오는 SMS문자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정보료 고지에 대해 방통위 요청으로 문자알림음 구매/선물 시 과금 결제 안내 SMS가 발송됩니다.
(SMS 발송금액은 부가세(VAT) 포함 금액)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문자메시지 알림이 오지 않아요. 왜 그렇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네트워크 수신 상태가 좋지 않거나 스팸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먼저 휴대폰의 스팸 번호 설정 상태를 확인하고 그래도 문자메시지가 오지 않으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하려고 할 때, PC에서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없는 단말기 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지금 소유하고 계신 단말기가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단말기입니다.
이용 가능한 단말기로 변경하신 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App 실행 시 백신이 실행되는데 이 백신은 어떠한 기능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백신의 경우 루팅(스마트폰 사용자 권한 변경) 여부 및 고객님의 휴대전화에 대한 바이러스 침입에 대한 방어책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범용(4,400원(부가세 포함))인증서도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개인용/기업용 범용인증서는 휴대폰에 저장/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PASS 세이프캐시]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세이프캐시
PASS 앱,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PASS 앱에서는 유료 서비스 해지 후, 무료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래를 확인해 주세요.
- PASS 앱: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 [PASS 세이프캐시] → [PASS 세이프캐시 해지]
- 세이프캐시 고객센터: 1599-1054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 뱅크원샷 홈페이지: bank1s.co.kr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피싱해킹보상보험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스마트피싱보호 부가서비스를 신청하면 자동으로 가입되는 보험입니다.
국내에서 발생한 피싱과 해킹으로 인해 금전적인 피해를 입으면, 보험 약관에 따라 최대 300만원을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른 보험계약으로 인해 보험금을 받는 경우, 금융기관 및 가해자에게 보상금을 받는 경우에는 받은 금액만큼 공제합니다.
유플러스 [유비키인증서]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유비키 인증서는 인터넷뱅킹, 신용카드사, 공공기관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인증서 팝업창에서 저장위치를 [휴대폰]으로 선택 하고, SMS로 가입 안내를 받은 후 가입되는 서비스입니다.
유비키 사용처(은행/카드사/공공기관 등)는 홈페이지(www.ubikey.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
엘지 U+ [문자알림음] 문자알림음 구매 할 때마다 오는 SMS문자는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