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타
원키퍼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공되는 혜택으로, 서비스 이용 중 피싱 또는 해킹 등으로 인한 금전적인 피해를 보상해 드리는 보험입니다.
보험약관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상해 드리며, 다른 보험계약에 다른 보험금 또는 금융기관 등이 제공하는 보상제도 및 가해자로부터 보상을 받는 경우 그 금액을 공제합니다.
유플러스 [PASS 더치트 프리미엄]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더치트 프리미엄
PASS 앱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14(무료), 1544-0010(유료)
-PASS 더치트 프리미엄 고객센터 pass@thecheat.co.kr
유플러스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를 변경한 후에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기기변경 후에도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경우 가입 상태가 유지됩니다.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듀얼넘버 서비스를 사용 중인데, 발신자에게 원번호가 노출되는 거 아닌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서비스 가입자인 발신자가 나의 듀얼번호로 전화 했을 때, 원번호의 통화 여부에 따라 통화가능안내 SMS가 발송되며,
SMS 발송 시에는 듀얼번호로 통화가능상태를 알려주므로 원번호 노출 위험이 없습니다.
유플러스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할인 기간 중 상품을 해지했습니다. 멤버십 포인트 환급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멤버십 정책 상 차감 된 포인트는 환급되지 않습니다.
유플러스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편성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을 세로화면으로 보면서 채널명 옆에 편성표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채널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피싱보호] 가족보호알림은 어떤 기능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피싱보호
피싱 의심 번호와 통화가 연결되면 자동으로 보호자에게 알려 피해를 예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반대로, 내가 보호자가 되어 가족의 휴대폰으로 피싱의심번호로 전화가 걸려오는 경우에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기능은 보호자와 보호받는 대상 모두 스마트피싱보호 서비스에 가입하고 앱을 설치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컴퓨터 TIP
엘지 U+ [원키퍼 기타] 피시해킹보험이 구체적으로 무엇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