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를 재발급 받은 경우, 이전에 사용하던 인증서는 이용할 수 없으므로 이전에 저장해 둔 인증서 삭제 후 사용 가능한 인증서를 다시 저장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
LG U+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가입 후 모든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은 가입후 모든 메뉴에서 무제한으로 설정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무제한 통화연결음은 5개까지 무료로 선물하기가 가능하며 이 후 선물하기시 정상과금됩니다.
모든 이동통신사 통화연결음 가입자에게 선물하기 가능합니다.
※ 아이폰(iOS) 사용 고객은 LGU+홈페이지, 뮤직벨링 모바일웹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LG U+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또한, 소호링APP을 이용하여 사용자 인증 후 주문제작(맞춤형) 메뉴에서 직접 성우, 배경음악, 원하는 멘트 작성 후 소호링 제작요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LG U+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Android 스마트폰 OS(안드로이드 2.2 Gingerbread 이상의 버전, 권장 3.0)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LG U+ [유비키인증서] PC에서 “휴대폰 접속에 실패하였습니다. 처음부터 다시 접속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나타날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유비키인증서
실행 중인 유비키 서비스 중단 후 처음부터 다시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츨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PC에서 인증서를 새로 발급 받았습니다. 휴대폰에 다시 저장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