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LG유플러스 고객 전용 서비스로 안드로이드 및 iOS(애플)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휴대폰과 워치의 통신사가 다른데, 원넘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 서비스는 휴대폰과 워치 모두 유플러스 서비스에 가입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듀얼넘버]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되지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 후에는 반드시 단말을 재부팅해야 정상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무료)] 만료 전 안내 문자메시지 발송이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서비스 만료 3일 전, 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시지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매장 및 고객센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2배 무약정 프로그램」 가입하기
☞ http://www.uplus.co.kr/ent/spps/chrg/RetrieveDoubleDataProgram.hpi
▶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 확인하기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 서비스에 가입하고 보호대상자에 자녀를 등록하려고 하면 [만 14세 이하는 고객센터에서 허용이 필요하다]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만 14세 미만의 이용자는 위치기반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U+고객센터를 통해 법정대리인의 동의 등록 후 서비스를 이용해주세요.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