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비터치] PIN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PIN 번호는 고객님 개인 비밀번호 입니다. 따라서 PIN 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유비터치(Ubitouch) 계좌를발급받으신 은행의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PIN 번호를 재설정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앱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