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입시 안내되는 연산암호설정 절차에 따라 고객의 휴대폰에 발송된 ‘연산암호 설정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가입 이후에는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의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 설정’에서 본인확인 후 발송된 문자메시지(SMS)를 통해 고객 본인의 휴대폰에서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LTE블랙박스] 스마트폰 App은 어디서 설치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LTE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App 검색(LTE블랙박스) 하여 손쉽게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MyOTP] 인증번호를 잘못 입력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인증번호를 10회 잘못 입력한 경우 APP이 초기화되어 재설치가 필요하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타 오류사항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OTP인증이 되지 않는 경우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유비터치] PIN 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PIN 번호는 고객님 개인 비밀번호 입니다. 따라서 PIN 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유비터치(Ubitouch) 계좌를발급받으신 은행의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PIN 번호를 재설정하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비밀번호는 어떻게 관리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가입 시 등록하신 비밀번호는 앱을 실행하거나 본인확인 요청 시 동일한 번호로 사용되며, 사용자의 단말기 USIM칩에 저장되어 관리됩니다.
USIM칩 저장은 보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번호를 변경하면 기존 PASS 인증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U+에서 번호만 변경한 경우 설치된 PASS 앱을 통해 인증서를 새로 발급해 주세요.
통신사를 변경한 경우에는 해당 통신사의 PASS 앱을 설치한 후 비밀번호 또는 생체인식을 등록하고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 주세요
.출처: 엘지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
LGU+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설정/변경하고 싶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