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모든 정보를 정상 입력 후에도 본인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LG U+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LG 유플러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서비스로 U+모바일tv 외 접속 시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제어는 그대로 적용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외에서는 비디오 전용 Data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안심옵션 속도제어가 제공된 데이터로 이용하시게 됩니다.
LG 유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설정 시 기본 설정 외에 다른 설정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두 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별 인사말]
시간대별 인사말은 1개 설정하실 수 있으며, 회원님이 원하는 시간대를 체크하시면, 그 시간대에 설정하신 인사말이 송출됩니다.
[발신자별 인사말]
최대 10명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발신자별 설정을 이용하면 특정인이 전화를 걸었을 때만 특정 인사말을 들려줄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타인 명의의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타인 명의나 법인 휴대폰에서도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공유 또는 신고를 취소하거나 수정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 취소하기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공유번호] 또는 [신고번호] 선택 → [?] → [삭제] 또는 [전체 삭제]를 눌러 해당 번호 삭제
2. 앱 메인화면 오 왼쪽 상단의 [≡] → 내 프로필 이미지 → ‘내가 등록한 번호 정보’에서 [스팸] 또는 [공유] 선택 → [?] → [삭제] 또는 [전체 삭제]를 눌러 해당 번호 삭제
▶ 수정하기
공유 내용 수정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공유번호] →수정할 번호 누르기 → [공유정보] 눌러 내용 수정
신고 내용 수정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등록번호 관리] → [신고번호] →스팸해제 후 다시 등록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모바일.컴퓨터 TIP
엘지 u+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했는데도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