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비밀번호와 인증서 비밀번호의 차이점이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서비스 비밀번호는 USIM 스마트인증을 이용하기 위한 비밀번호로써 인증서의 비밀번호를 한 번 더 보완하기 위한 잠금장치입니다.
엘지 U+ [PASS스탁] 기기변경을 했는데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LG유플러스에서 기기 변경한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이용요금은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널지켜줄게와 날지켜줘 서비스 이용요금은 동일하며 부가세 포함 금액 월 2,200원입니다.
키즈워치와 U+안심알리미를 연결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 시 ‘듀얼넘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로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듀얼넘버’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U+ [휴대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선택,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 및 입력하신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벨음세곡]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아래와 같이 해지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 홈페이지 로그인 후, [상품서비스]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음세곡] → [해지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벨음세곡 오른쪽의 [해지] → [해지하기]
• 고객센터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으로 전화해 상담사에게 해지 신청하기
• 매장
가까운 LG유플러스 매장에서 해지하기
• U+뮤직벨링 앱
U+뮤직벨링 앱 실행 후, [이용권] → [벨음세곡] → [해지하기]
출처: LGU+ 많이찾는 질문 https://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정보
LGU+ [USIM 스마트인증] 서비스 비밀번호와 인증서 비밀번호의 차이점이 뭔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