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아이지킴이] 보호자용과 자녀용은 최대 몇 회선까지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아이지킴이
보호자용 가입 시, 자녀는 LGU+ 가입자만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합니다.
자녀용 가입 시, 최대 3명까지 등록 가능하며 보호자는 다른 이통사(SKT/KT)여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상태에서는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은 유지되나 이용 유효기간 연장이 불가합니다.
이용유효기간 이후에는 잔여량 소멸 및 부가서비스 자동 해지되고 미이용분의 환불이 불가하오니, 이용유효기간 이전에 U+ 모바일 정지 해제하여 재이용 부탁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U+ 보관함] 제 명의(A)로 U+ 보관함 이용 중, 다른 명의(B)로 명의변경하면 U+ 보관함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1) 기존 명의(A)로 이용하시던 U+ 보관함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기존에 저장된 파일은 명의변경 후 28일 내 PC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변경된 명의(B)로 U+ 보관함을 이용하려면 휴대폰에서 다시 한 번 이용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초기화 상태에서는 셋업 완료 약 30분 뒤, 상태바에 'U+ 보관함' 안내가 뜹니다.
해당 안내문구를 선택하시거나 설정 > 저장소 > U+ 보관함을 선택하여 약관동의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경우 U+ 보관함을 신규 이용하는 것과 동일하므로 저장된 파일이 없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