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많이찾는 질문] [MyOTP] 서비스 가입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공식 홈페이지 메인화면 또는 <서비스 가입> 메뉴를 통해 MyOTP에 가입하실 수 있으며, MyOTP가 이용 가능한 웹사이트에서도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U+ 고객센터를 통한 가입은 불가합니다.
엘지 U+ 모바일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 요금제 가입은 어디에서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요금제 가입은 LG U+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 대리점/직영점 내방하여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U+멤버스] 소액결제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U+멤버스 메뉴에서 가맹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 GS25 편의점에서는 소액결제와 U+멤버십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자녀폰 지킴이]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LG U+영업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자녀폰지킴이 유료 또는 무료 월정액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부가서비스 가입 후 원스토어에서 U+자녀폰지킴이 앱을 다운로드/설치하셔야 합니다.
엘지 U+ 모바일 [구 데이터 스페셜 C/D 요금제] 프리미엄 컨텐츠 무료의 뮤직 혜택 신청 시, 지니뮤직 앱 음악 감상과 스트리밍 데이터까지 무료로 제공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스트리밍 데이터는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엘지 U+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보상 시 단말기가 아닌 현금으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은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분실 및 도난 보상 시 최초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와 동일 모델로만 보상 받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에 한해 수리비를 현금으로 보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