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는 어디에서 구매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주요 온라인 사이트나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직영점을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 1544-0001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FAQ]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유료서비스를 해지하시면 무료 서비스 이용자로 전환됩니다.
PASS신용관리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무료서비스 해지를 원하시면 앱 내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U+ 모바일 [FAQ] [착신전환] 다른 휴대폰에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경우, 누군가 듀얼넘버의 추가번호로 SMS를 보내면 휴대폰 화면에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누군가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낸 경우, 고객께서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휴대폰상의 수신화면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상대방이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냈지만 SMS가 최종적으로 수신된 번호가 추가번호가 아닌 원번호이므로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되지 않음)
U+ 모바일 [FAQ]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Paynow(페이나우)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비밀번호를 암호화하여 본인 외에 확인이 불가합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를 통해 재발급 받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재발급 메뉴로 이동합니다.
2)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대로 본인인증 방식을 선택합니다.
3) 신용카드 본인인증은 이름, 주민등록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휴대폰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4) 공인인증서 본인인증은 휴대폰에 저장된 공인인증서를 통해 인증을 거치게 됩니다.
5) 인증이 완료되면 비밀번호 재발급 화면에서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일상.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모바일 [HD영상통화] LTE망이 아닌 3G 망에서도 영상통화가 가능한가요? (0) | 2021.03.28 |
---|---|
U+ 모바일 [널지켜줄게] 자녀위치가 SMS로 도착하지 않습니다. (0) | 2021.03.26 |
LG 유플러스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휴대폰 분실 시에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3.23 |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0) | 2021.03.20 |
LG 유플러스 모바일 [문자/MMS] 남은 메시지 무료 건수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0) | 2021.03.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