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PASS] PASS 이용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이용하시려는 서비스의 인증창에서 통신사 선택(LGU+) > PASS 앱 자동실행 및 설정하신 비밀번호 입력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인증창에서 [확인]버튼 클릭 > PASS 앱을 통한 본인확인이 완료 됩니다.
이때 반드시 인증창에서 [확인]버튼을 누르셔야 최종 완료처리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LTE 요금제] 음성,문자,데이터를 얼마나 사용했는지 문자로 받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사용하는 요금제의 음성, 문자,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 대해 50 % , 80 % , 100 % 사용 시 잔여 사용량 안내 문자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예시>
50 % 소진 시:[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50 % 를 이용하셨습니다.
8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 중 80 % 를 이용하셨습니다.
100 % 소진 시: [LG U+]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6.6GB를 모두 이용하셨습니다.
기본 데이터량이 모두 소진되어 mVoIP는 이용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휴대폰을 일시 정지했습니다. 그래도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일시정지를 하실 경우에는 통화/문자 발신,수신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실 수 없으며, 일시정지 기간에는 요금도 부과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자주묻는 질문] [청소년 유해물 차단] 청소년 유해물 앱(App.)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청소년 유해물 앱 차단서비스는 유해 웹사이트 및 유해 앱 접속 시, 필터링 앱을 통해 이를 차단해주는 서비스입니다.
LG U+에서 제공하는 '자녀폰 지킴이App(무료)'을 구글PLAY 또는 U+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상.정보
엘지 U+ [모바일]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