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만큼 100 % 무료 보상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최대 보상한도가 정해져 있으며, 휴대폰 출고가격에 따라 최대 보상한도를 초과할 경우 초과금액을 추가로 납부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보상한도 금액은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등록 시, 휴대폰번호란에 '등록된 모바일대표번호가 없습니다'로 안내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등록 시,
본인 휴대폰번호는 고객님이 U+ 홈페이지에 사전 등록한 U+ 휴대폰번호로 지정되고 별도 입력이 불가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로그인 필요
2) 로그인 완료하였으나 U+ 홈페이지에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개인회원 : U+ID 전환 및 대표 ID 설정을 통해 모바일대표번호 등록 필요
- 법인회원 : U+ 홈페이지의 'My페이지-회원정보-회선추가-모바일회선추가/모바일대표번호변경'에서 설정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널지켜줄게] 널 지켜줄게 부가서비스 가입 시 모든 서비스가 무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건당 과금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한하여 무료로 제공됩니다.
- 건당 과금 서비스 : 자녀위치 바로 받기, 나를지켜줘/너를지켜줄게 15회 초과 사용 시.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스마트 공동인증]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모바일.컴퓨터 TIP
LG 유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적용 시 휴대폰 가격만큼 100 % 무료 보상해 주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