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U+ 보관함] 개인적인 사유(군입대, 해외유학 등)로 휴대폰을 일시정지해야 하는데 U+ 보관함에 있는 파일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별도로 U+ 보관함 해지 요청을 하지 않으면 정지 기간에도 파일은 보관됩니다.
단, 휴대폰에서는 U+ 보관함을 이용할 수 없으며 일정기간 이상 정지가 지속되면 모바일 해지처리가 됩니다.
(기간은 U+고객센터 확인 필요, 정지 케이스별로 상이함)
모바일이 해지되기 전 정지를 취소하면 기존 파일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지만 모바일이 해지되면 U+ 보관함도 해지처리되어 28일 내 PC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셔야 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폰 위치찾기 서비스 이용이 안 돼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이 통화 음영지역에 있거나 정상적으로 [OFF]버튼을 통해 전원을 끄지 않고 배터리 방전 등으로 인하여 전원이 꺼진 경우, 발/수신 모두 금지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오랫동안 발수신 이력이 없는 경우 등이 있었는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위와 같은 경우는 위치 정보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있을 수 있어서 이 때는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는 메시지가 보여지게 되며, 이는 홈페이지 장애가 아닌 정상적으로 위치 정보가 올라오지 않는 경우로써, 위치 정보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또한, 분실폰위치찾기 서비스의 경우 휴대폰이 위치하고 있는 기지국의 정보를 [**시 ** 동] 까지 보여 드리며, 위치 정보는 휴대폰의 전원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 경우 현재 위치를 보여주고 정상적으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 한해 최종 위치를 알려 드리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가능한 대상자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데이터 주고받기는 월 데이터 기본 제공량이 정해져 있는 LG U+ LTE 요금제 가입자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별도로 월 기본 제공 데이터가 없는 LTE 음성/데이터 80, 85, 89.9, LTE 표준 요금제 가입자는 데이터 주고받기 이용이 불가하며, 청소년 요금제 이용 고객은 데이터 받기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Mobile -FAQ [로그인플러스]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로그인플러스 > 서비스 해지.
일상.정보
LG 유플러스 모바일 [U+ 보관함] 개인적인 사유(군입대, 해외유학 등)로 휴대폰을 일시정지해야 하는데 U+ 보관함에 있는 파일은 어떻게 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