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FAQ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사용하시는 도중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미등록 단말기 입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단말기상 등록되어 있는 정보 오류 또는 인증서비스에 오류가 생겨서 나타날 수 있는 문제 입니다.
단말기상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처리를 해야하므로 고객센터로 문의 주셔서 조치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몇일 이내에 사고 접수를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사고 발생 후 30일이내 사고 접수를 해야 보상 가능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센터: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LG 유플러스 MOBILE FAQ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설정할 때마다 문자가 옵니다.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ON/OFF 설정 시, 상태변경 내용을 SMS로 수신 받으실 수 있는 것으로 변경하신 내용에 대해 다시 한번 안내 드리는 기능입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HD스트리밍프리] MP3 다운받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HD스트리밍 프리
안드로이드 운영체계의 스마트폰에서는 엠넷 APP에서 원하는 곡을 선택하신 뒤 “개별 MP3 다운로드”를 선택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MP3 30곡 다운로드, MP3 100곡 다운로드 상품에 가입하시면 보다 저렴하게 많은 곡을 다운로드 하실 수 있으며,
뮤직벨링 APP, U+스토어에서도 MP3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이용 고객님이 MP3 다운로드를 원하실 경우 뮤직벨링 APP, U+스토어, U+Lite 에서는 이용이 불가하며, 엠넷APP을 통해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이용고객은 건당 MP3 다운로드는 불가하며, MP3 다운로드 이용권을 구매 후 MP3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일상.정보
엘지 U+ 모바일 [단말기] 갑자기 등록 후 사용하세요, 개통이 필요합니다 라고 나오면서 발수신이 안 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