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MOBILE FAQ [널지켜줄게] 청소년요금제 가입자입니다. 어떤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널 지켜줄게(자녀-청소년요금제) 가입 시 월정액 1,100원(부가세 포함)으로 부가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가족사랑데이터] 가족사랑데이터는 사용할 수 있는 유효기간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매월1일 제공되고, 당월 말일까지 나누기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말일까지 나누지 않거나 사용하지 않은 데이터는 소멸되며, U+가족무한사랑 결합 상태인 고객은 익월 1일에 새로 데이터가 제공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iPhone]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개통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타사에서 개통한 아이폰도 자사에서 개통이 가능합니다.
단, iPhone 6 / iPhone 6 Plus 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해외에서 구입한 단말의 경우 Unlock 상태에서만 개통이 가능합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USIM 스마트인증] 휴대폰을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휴대폰을 분실하셨으면 우선 고객센터를 통하여 분실신고 및 서비스 정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서비스 정지만 하셔도 USIM이 서비스 중지 상태가 되기에 인증서 유출의 위험은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MOBILE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지 않았는데 한도초과가 되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는 주민번호 기준으로 이용한도가 부여됩니다.
고객님 명의로 개통되어 있는 휴대폰이 2개 이상이라면 다른 휴대폰 번호로 이용 내역이 있는지 확인해주세요.
<이용내역 확인 방법>
- U+멤버스 App : MyPage → 소액결제 이용내역
- 홈페이지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내역 조회
- 고객센터 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 사용내역조회
※ 휴대폰소액결제 이용내역은 휴대폰 번호별로 각각 조회 가능합니다.
모바일.컴퓨터 TIP
엘지 U+ 모바일 [널지켜줄게] 청소년요금제 가입자입니다. 어떤 부가서비스를 가입해야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