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FAQ]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통화도우미App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 및 설정이 가능합니다.
ONE store(원스토어), Play스토어 또는 앱스토어(App Store) 접속 > '통화도우미' 검색 > 앱 다운로드 후 통화도우미App > 통화 중 대기 > ON/OFF 로 설정 가능합니다.
아이폰(iOS) 6 이상의 단말에서는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 > 설정 > 전화 > 통화중대기 > 활성화
통화중 대기 서비스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며,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엘지 [U+ mobile FAQ] [LTE 청소년에듀] U+모바일tv(교과월정액)전용 무료 데이터 2GB를 다 사용하고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LTE 청소년에듀
무료 제공데이터 2GB 초과 시 각 청소년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량에서 차감됩니다.
요금제 별로 제공되는 데이터량 초과 시 월말까지 데이터 이용이 제한되며, VOD 평균 40분 수업 시 300MB가 소진되므로 주로 집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다운로드 및 스트리밍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청소년 요금제
- LTE청소년19(350MB), LTE청소년24(500MB), LTE청소년34(750MB), LTE청소년42(1.5GB), LTE청소년50(2.2GB)
엘지 [U+ mobile FAQ] [청소년 유해물 차단] 자녀폰 지킴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자녀폰 지킴이는 LG U+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로, 청소년이 유해물을 접근하는 경우, 해당 정보를 판단하여 자동으로 차단시켜주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무료 이용가능)
유해 앱 또는 웹사이트를 차단하고, 부모가 앱과 웹사이트 등을 직접 차단/허용할 수 있습니다.
* 웹사이트 700만건, 유해 앱 2.2만건 차단 가능(※ 제휴사(㈜플랜티넷)의 유해DB에 한함)
단, 자녀가 반드시 LGU+ 가입자여야 하며, 자녀폰을 원격제어 하는 부모는 타사 이용 고객이어도 무관합니다.
일상.정보
LG 유플러스 [모바일]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