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mobile FAQ]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정액제 → 상단[해지하기]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엘지 [U+ mobile FAQ]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분실 및 도난으로 보상 받으려면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신청을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분실 및 도난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험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1544-1110(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엘지 [U+ mobile FAQ] [데이터 요금제] 일반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데이터 요금제로 변경 시 위약금이 부과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약정할인 위약금은 부과되지 않습니다.
다만, 단통법(2014/10/01) 이후 가입자의 경우 요금제 상/하향으로 인하여 단말기 지원금 정산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엘지 [U+ mobile FAQ] [문자/MMS] 문자 보내기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 SMS 건수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LG U+에서 제공되는 SMS 50건과 연동되며, [메시지 > 문자/MMS]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컴퓨터 TIP
LG 유플러스 [모바일][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