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신규고객> -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 일반 : 월 30만원
<기존고객>
- 일반 : 월 30만원 ~ 80만원
- VIP : 월 100만원
※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기준
-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명의자 주민번호 기준으로 부여됩니다.
- 최대 가능한도를 이용하시려면 이용한도를 상향 변경 하셔야 합니다.
-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신규고객 -> 기존고객 변경 시점
- LG유플러스 상품(모바일/인터넷/IPTV/070) 최초 가입월+5개월 차 1일 00시에 기존고객으로 변경됩니다.
▶ 이용 한도 변경하기
- 고객센터App : 메인화면 상단 '≡' > 소액결제> 한도변경
- U+멤버스App : MyPage>소액결제 이용한도
- 홈페이지 : 내 정보관리 > 요금조회 및 납부관리 > 휴대폰소액결제 > 이용한도 조회
- 고객센터114로 신청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매너콜] 매너콜 서비스가 뭐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매너콜
통화 중, 전원 오프 중에 걸려온 전화에 대해, 발신자 정보를 문자메시지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 듀얼넘버) 사용자도 서비스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투넘버(넘버플러스/듀얼넘버) 사용 시 기존/신규번호 중 기존 번호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일상.정보
엘지 유플러스 [mobile]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얼마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