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쉐어링은 등록하실 단말기 지참 후, LG U+ 대리점/직영점 방문하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최대 2대까지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 (USIM 구매 비용은 별도 부과됨)
3대부터는 월정액 7,700원(부가세 포함)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 및 해제는 고객센터 App, U+멤버스 App, 홈페이지, 고객센터114, 대리점을 통해 간편하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②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4. 문자차단시 알림 기능 설정 > 문자차단시 알림 설정 ON/OFF 설정 가능]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일상.정보
엘지 유플러스 [mobile] [LTE 데이터쉐어링]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