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플러스 [모바일 FAQ] [널지켜줄게] 데이터 통화료는 유료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널 지켜줄게
사용하는 요금제의 데이터 기본 제공량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로 이용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U+ LTE블랙박스] 데이터를 다 소진하지 못하고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남은 데이터에 대해서 소급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에서 사고영상을 업로드 하는 용도로만 데이터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데이터를 제공하므로 유효기간 동안 사용하지 못한 잔여 데이터는 소급이 불가합니다.
사용 기간 중 충전 할 시에는 새로 충전한 유효기간을 따릅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분실폰위치찾기] 분실한 폰을 찾았습니다. 다시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분실된 휴대폰을 찾으셨다면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고객센터를 통해 분실등록 해제 및 일시정지 해제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LTE 요금제] LTE 요금제의 기본 데이터 제공량을 초과한 후 추가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기타
무료 제공량 초과 시, 14.08원/MB(부가세 포함) 납부요금계산법으로 과금되며, 1.9GB~6GB 구간은 27,500원(부가세 포함) 까지만 과금됩니다.
LG U플러스 [모바일 FAQ]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상대방이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 으로 전화를 걸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발신번호강제표시 서비스를 설정한 고객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통화 시도를 할 경우에도 수신자에게 발신자 번호 표시가 됩니다.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서비스 우선 적용)
모바일.컴퓨터 TIP
엘지 유플러스 [mobile] [널지켜줄게] 데이터 통화료는 유료인가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