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을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아요.
[TV장애] 셋톱박스의 전원은 켜져있는데, TV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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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톱박스 장비의 전원은 켜져있으나, TV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아래 2가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TV 전원 케이블 정상 연결 여부 확인
② TV 전원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다면 TV화면의 외부입력설정 확인 : TV와 셋톱박스 연결 케이블 확인
(1)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HDMI"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2) 컨퍼넌트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 경우
: 외부입력 설정값 "컨퍼넌트" → 리모컨 외부입력 버튼 활용하여 설정값 맞추기
[TV가 안될때, TV장비 전원 껐다 켜기]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EBS 데이터 안심옵션_청소년 서비스에 가입하면, 모든 EBS 서비스에 전용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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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홈트] 스마트홈트 앱이란 무엇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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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강사가 구성한 운동 프로그램을 다양한 각도로 보고 배우고, 운동 중 실시간으로 운동 자세가 바른지 가이드 받는 똑똑한 홈트레이닝 서비스로써,
ཐ년 5월까지 U+5G 고객에게 독점 무료로 제공됩니다.
[요금조회] 청구요금의 상세 내역이 궁금해요.
개인 > 요금 및 납부 > 요금조회
청구서의 상세 내역은 U+홈페이지 또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6개월에 대한 청구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번 달 요금 청구서는 매월 약 10일경부터 조회가 가능합니다.
청구서 작성일 이후에 내신 요금은 당월 청구서에 적용되지 않았으며, 현재 미납상태는 청구요금 및 납부내역조회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 홈 > 내정보관리 > 요금조회및납부관리 > 요금조회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bil/chrg/bilv/RetrieveBillView.hpi
▶ 고객센터 앱에서 확인하기 :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 요금 > 청구서 자세히 보기
→ 청구요금 상세 바로가기: http://cv.uplus.kr/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