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알뜰모바일 - 휴대폰 보험의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아요.
휴대폰 보험의 보상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휴대폰 분실/도난 또는 파손/고장 시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보상 신청이 가능합니다.
■ 분실/도난 시
1) 분실 등록 및 사고 접수 : 휴대폰 분실등록 후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1644-9471)에 사고 접수
2) 구비서류 접수 : 구비서류를 팩스 또는 인터넷 보상센터에 업로드
* 구비서류: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통화내역서(필요 시), 분실신고 접수증(분실 시)
3) 보상 센터 심사 및 승인 결정
4) 서류 심사 완료 및 고객부담금 납부 후 보상 단말기 택배 발송
■ 파손/고장 시
1) A/S센터 방문하여 휴대폰 수리
2) 파손사고 접수: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1644-9471)에 사고 접수
3) 구비서류 접수 : 구비서류를 팩스 또는 인터넷 보상센터에 업로드
* 구비서류: 보험금청구서, 개인정보처리동의서, 통화내역서(필요 시), A/S영수증, 수리견적서, 수리불가소견서(단말기 완전 파손 시)
4) 보상 센터 심사 및 승인 결정
5) 서류 심사 완료 후 수리비 보상금 지급
■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
- 1644-9471(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홈페이지 : http://www.lgucare.com
- 팩스 : 0505-136-4478
휴대폰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언제까지 보상 신청을 해야하나요?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상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상이 완료되기 전에 보험 해지(통신사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시 보상이 불가합니다.
■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
- 1644-9471(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홈페이지 : http://www.lgucare.com
- 팩스 : 0505-136-4478